알립니다

[이벤트] 핑크 페이퍼 가입하고 「버핏투자클럽」 참여하세요

작성자 버핏연구소 작성일 2018-10-29 10:16 조회 179

-연간 이상 회원은 버핏투자클럽 자동가입

-월1회 서울 여의도서 오프라인 모임

-IR담당자 초청 질의응답(Q/A)도

 

종목 발굴 서비스 핑크 페이퍼가 오픈 6주년을 기념해 혁신 이벤트를 다음달 28일(수)까지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버핏연구소가 공식 운영하는 「버핏투자클럽」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멤버들과 저평가 우량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1. 버핏투자클럽 자동 가입!

이벤트 기간에 연간 이상 회원으로 가입하면 「버핏투자클럽」에 자동 가입돼 오프라인 모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버핏투자클럽」은 개인 차원에서 진행되는 투자모임의 한계를 벗어나 종목 발굴과 공유, 멤버들간의 교류가 세심하고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월1회  「한국의 월스트리트」로 불리는 서울 여의도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저평가 우량주 발굴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IR 담당자를 초청해 질의응답(Q&A)이 진행되고, 여의도 증권가에서 어떤 종목이 논의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이민주 소장과 함께 재무제표, 산업분석, 경제흐름에 관련된 강의도 진행됩니다. 오프라인 모임에서 발표된 종목과 투자 포인트는 요약 보고서 형태로 제작 배포되고 있습니다.   

그림1 

 

2. 종목 스크리닝 「Q 서비스」 무료 이용권 부여!

한국 주식시장의 2,000여개 종목을 클릭 한번으로 PER, PBR, PSR, ROE, ROA 순으로 자동 검색할 수 있는 종목 스크리닝 「Q 서비스」무료 이용권이 부여됩니다.

핑크 페이퍼 초기화면의 왼쪽 상단에 있는 「Q 서비스」배너를 클릭하고 내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종목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아래 사진). 「Q 서비스」에서는 「주식 시장을 이기는 작은 책」의 저자 조엘 그린블란트가 제안한 「마법 공식」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마법공식은 저평가 우량주를 분산 매수해 복리 효과를 통해 시장 평균을 넘는 수익을 거두는 투자법입니다.

큐서비스

 

3. 이용료 최대 50% 할인!

이벤트 기간에 가입하면 이용료가 최대 50% 할인됩니다.

핑크 페이퍼는 6년전 이맘때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 전문직 종사자, 자영업자 등에게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제시한다」는 것을 목표로 오픈했고, 이제 한국의 대표적인 저평가 우량주 발굴 서비스로 명성을 확고히 하고 있습니다. 기업 탐방기, 기업 에세이, 표준 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성공 투자를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핑크 페이퍼 오픈 6주년 기념 이벤트 안내(11/28까지)]

-이벤트 기간 : 11월 28일(수)까지

-혜택 ① : 이용료 최대 50% 할인(VAT 별도) 
1년 회원 가입시 할인율 30% 입니다. 2, 3년 회원에게는 할인가가 더해집니다. (2년 회원 : 할인율 40%, 3년 회원 : 할인율 50%).

20181029132112

-혜택 ② : 버핏투자 클럽 자동 가입 

월1회 서울 여의도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갖고 멤버들과 저평가 우량주 발굴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모임에서의 논의 종목과 투자 포인트를 요약 보고서 형태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 혜택 ③ : Q 서비스 이용권 증정.

한국 주식 시장의 1,800여개 종목 가운데 저PER, 저PBR, 저PBR주 등을 클릭 한번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바로가기
http://bit.ly/2FEBLAP

- 문의 : I.H.S 버핏 연구소. (02) 6071-1112. ihs_buffett@naver.com 

 


전체 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