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알립니다] 버핏연구소, 유안타증권 MTS, HTS에 콘텐츠(기사) 공급 개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2-09 10:01 조회 151

국내 메이저 증권사의 하나인 유안타증권 MTS, HTS에 버핏연구소가 콘텐츠(기사)를 공급합니다. 버핏연구소는 지난 10월부터 유안타증권 티레이더에 콘텐츠 공급을 시작했습니다(아래 사진)

 

유안타증권 MTS, HTS

 

버핏연구소가 제공하는 콘텐츠는 '지금 싼 종목', '전일 베스트 리포트', 환율(위안/달러, 유료/달러, 원/달러, 옌/달러), BDI(Baltic Dry Index), 원자재 및 곡물가(구리, 아연, 납 ,알루미늄, 원유), 외국인 순매도 및 순매수 등으로 기존 언론 매체의 뉴스 위주 콘텐츠에 비해 투자자 친화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개인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지만 증권사 커버리지에서 제외돼 있는 중소형 우량주를 집중 분석하고 있습니다. 또, 콘텐츠가 그래프(이미지) 중심으로 만들어져 투자자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하기에 편리하고, 종목들을 순위와 스코어로 제공하기 때문에 투자자들의 투자 판단이 용이합니다. 이 결과 유안타증권 MTS, HTS에 제공되는 콘텐츠 가운데 높은 클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버핏연구소는 지난 8월 미국 실리콘밸리의 대표적 액셀러레이터(스타트업 발굴 및 지원기관)로 꼽히는 ‘블랙박스'(Blackbox)에 의해 ‘한국의 주목할만한 10대 스타트업’에 선정됐습니다. 블랙박스는 미국 구글의 지원을 받아 각국의 역량있는 스타트업을 발굴 지원하고 있습니다. 출판 브랜드 지성마루, 국내 최대 워렌 버핏 카페 '행복한 투자 이야기'(cafe.naver.com/hankook66)를 운영하고 있으며, 4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체 0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