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보고서

이용안내(Company-report)

company_report_image_V2 

 a1

클릭 한번으로 저평가 우량기업을 탐방하세요

버핏연구소 기업탐방보고서는 성공투자를 위해 꼭 알아야 할 기업을 직접 탐방해 IR담당자, 임직원과 Q&A(질의응답)를 진행합니다. 보고서에는 탐방에서 확보한 주식 시장에 알려지지 않은 정보를 담고 실제 현장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버핏연구소는 투자자분들의 올바른 의사결정을 위해 성공투자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버핏연구소 기업탐방보고서의 특징 4가지

1. 생생한 현장정보 : IR담당자, 임직원들이 직접 전하는 기업의 생생한 현황과 정보가 텍스트와 영상으로 제공됩니다. 낯설고 딱딱한 전문 용어를 배제하고 투자자의 눈으로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2. 저평가 우량주 : 워런 버핏으로 대표되는 가치투자(value invesitng)에 기반해 우량하면서도 저평가된 기업을 소개합니다. 

3. 팩트 체크 : 증권사 보고서, 뉴스, 소문으로 나돌고 있는 내용을 팩트체크합니다.

4. 탐방 포트 : 탐방 기업을 바탕으로 탐방 포트를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탐방 기업을 매입했을 경우 투자 수익률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증된 HISTORY

버핏연구소 기업탐방보고서는 10년 동안 축적해온 데이터를 통해 높은 정확성과 인지도를 쌓아왔습니다. 버핏연구소 기업탐방보고서는 2012년 저평가 우량주 발굴 서비스인 ‘핑크 페이퍼’의 일환으로 시작했습니다. 그해 10월 ‘오스템임플란트, 내수주에서 글로벌 성장주로 비상한다’를 창간 기념 탐방 보고서로 발행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주가는 탐방 보고서 발행 당시 2만 5000원대에서 2021년 8월 14만원으로 5.6배(460%) 상승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를 비롯한 저평가 우량주를 바탕으로 운영된 모델 포트는 연평균 수익률 28.5%를 기록했습니다. ‘버핏연구소 기업탐방보고서’ 회원이 되시면 10년간의 탐방보고서 100여 개를 함께 열람할 수 있습니다. 주 1회 발행되는 기업탐방보고서도 볼 수 있습니다.

◆결제 및 이용안내 

‘결제하기’를 눌러 결제를 완료합니다. 24시간 내 승인 완료됩니다. 곧바로 이용을 희망하시면 승인 요청 이메일을 보내면 됩니다(EX. 홍길동 1년 이용권 결제했습니다. 이메일 보낼 곳 ihsbuffettlab@naver.com. (02) 6071-1112). 이후 안내를 받고 로그인하면 ‘이용안내’ 메뉴 옆에 ‘기업탐방보고서’, ‘INFORMATION’, ‘탐방포트’ 메뉴가 생성돼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각을 클릭하면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림1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