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 연구소=홍순화 기자]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비밀 던전’이 추가됐다.
비밀 던전은 총 100층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층 마다 색다른 기믹과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비밀 던전에서는 매 층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5단위 층마다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길드 레이드’와 ‘헬 모드’의 콘텐츠 볼륨이 늘어나고 보상도 풍성해졌다. 신규 보스의 등장과 함께 길드 레이드는 매주 진행된다. 또한 기존 길드 레이드 보스인 ‘고블린 킹’의 스테이지는 기존 20단계에서 40 단계로 늘어나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인원수가 기존 30명에서 50명으로 변경되어 많은 길드원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콘텐츠, ‘님프의 모험’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흥미진진한 배경과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소환권’, ‘픽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게임이다. 게임성과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공식카페에서 유저 설문조사를 진행중이다. 해당 설문조사 결과를 토대로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을 결정할 예정이다.
[관심종목]
컴투스홀딩스: 063080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