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연구소=이상협 기자] 애경산업(대표이사 채동석 임재영)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선보인다.
AGE20’s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환경에 대응하고 디지털 상에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직접 전달하고자 자사몰인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을 오픈했다고 22일 밝혔다.
AGE20’s 온라인 플래그십 몰은 고객들의 브랜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을 적용했다. AGE20’s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이 원하는 피부 표현, 효능에 따른 제품 검색과 맞춤형 제품 추천 기능을 도입했다. 특히 AGE20’s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트라이얼 샘플’을 배송비 없이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이 실 구매 전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기능도 마련했다.
AGE20’s는 이번 플래그십 몰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5만원, 1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각각 정품 톤업크림 및 톤업팩트 제품을 증정한다. 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과 첫 구매 고객에게 4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전제품 30% 가격할인, 구매 금액에 5%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주는 추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관심 종목]
018250: 애경산업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