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구 연구원]
국내 대표 완구전문기업 손오공과 글로벌 완구기업 마텔, 자전거 전문기업 알톤 스포츠가 진행하는 「창고 동시 대방출」행사의 주요 품목 리스트와 가격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각 브랜드의 주요 인기 제품들이 준비돼 있다. 또한 천원 균일가부터 정가 대비 최대 95% 할인된 파격적인 제품들도 다수 선보인다.
당일 행사장에서 특별 이벤트로 터닝메카드W 신제품 등 인기제품 7종을 선착순 판매한다.
터닝메카드W 신제품인 쿠루기와 다이크를 포함해 그리핑크스(그리폰, 스핑크스)와 점보 3종을 각 300개씩 총 2,100개를 오전과 오후 두 타임에 나눠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여기에 손오공의 △토미카 미니카와 포켓몬스터XY 몬스터 콜렉션피규어는 균일가 1,000원 △최강 탑플레이트 팽이 단품은 균일가 2,000원 △포켓몬스터XY 찰싹찰싹 시리즈와 토미카 플레이세트를 균일가 10,000원에 판매한다.
마텔의 피셔프라이스 제품은 3,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국민대문」 장난감으로 불리는 「러닝홈」과 「겨울왕국의 매직엘사」, 「바비의헤어샵」, 「옥토넛피규어」, 「핫휠스핀스톰」 등을 모두 국내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톤 스포츠는 성인용 자전거 「라비아」와 아동용 자전거 「린도」를 정가대비 절반에 가까운 가격인 9만 9,000원에 선보이며, 자전거용품인 「안장가방」은 정가대비 70% 할인된 3,000원, 「스마트폰 크래들」은 정가대비 50% 할인된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행사는 그동안 손오공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전하고자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장난감부터 유아용품, 자전거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제품을 좋은 가격에 준비했으니 필요한 상품들 부담없이 구입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오공 창립 이래 최대규모의 창고 동시 대방출 세일 행사는 11일 손오공 직영 물류창고인 NKG북항물류센터(인천시 서구 북항로 335)에서 열린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