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연구소=이승윤 기자] 하이트진로(000080)가 비대면 주문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의 편의와 재미를 더한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대표이사 권성택)와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영업력과 기술력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했다.
티오더는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비대면 주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 비대면 주문 확산 트렌드를 반영, 티오더의 태블릿 메뉴판을 활용해 다양한 서비스와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브랜드 광고 노출과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오더는 하이트진로의 전국 영업망을 통한 직간〮접적인 홍보로 가맹점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진 하이트진로 영업부문 상무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이트진로와 티오더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동반자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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