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 연구소=이승윤 기자] 상상인증권은 30일 피에이치에이(043370)에 대해 인도 및 신흥 시장의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와 목표주가 1만3000원을 제시했다. 피에이치에이의 전일 종가는 1만160원이다.
상상인증권의 하태기 애널리스트는 “올해 2분기에도 고객사의 판매량 증가와 관련해 피에이치에이의 미국/인도 법인의 매출이 증가할 것”이라며 “다음해 현대차그룹향 미국 조지아 공장 증설이 끝나면 북미법인 매출은 +15.1%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또 “해상 운송 비용 감소 등에 따른 비용절감 효과도 영업이익률 개선에 기여할 것”이라며 “국내 고객사에게 Door Latch를 납품하는 업체는 총 3개사이지만 미국 조지아 공장 양산 차종의 Door Module은 피에이치에이가 단독 공급할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최근 3개월 동안 주가는 +40.1% 상승했고 주요 고객사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수익성도 큰 폭으로 개선됐다”며 “북미, 인도 지역 등 신흥시장 내 현대차그룹의 분기 성장과 동행할 것”으로 판단했다.
끝으로 “올해 매출액 1조1400억원(YoY +11.9%), 영업이익 438억원을 달성(YoY +91.5%)할 것”이라며 “현대차그룹의 올해 인도법인 목표 판매대수가 59만5000대를 초과 달성할 것으로 보이면서 피에이치에이의 외형성장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피에이치에이는 자동차용 자동문 시스템을 전문 제조하는 업체다.
피에이치에이. 최근 실적 [자료=네이버 증권]
lsy@buffettlab.co.kr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