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리서치

이용안내(Company-report)

클릭 한번으로 저평가 우량기업을 탐방하세요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는 워렌 버핏으로 대표되는 가치투자(value investing)의 관점에서 분석과 탐방을 진행하고 이를 가반으로 독립 리서치를 생산해 호평 받고 있습니다. 성공투자를 위해 꼭 알아야 할 기업을 직접 탐방해 IR담당자, 임직원과 Q&A(질의응답)를 진행합니다. 2012년 9월 첫 보고서를 생산했고 이를 기반으로 운영한 가상 포트는 연평균 수익률 28.5%를 기록했습니다. 투자자분들의 재산 증식에 기여하는 성공투자 길잡이가 되겠습니다.

◆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의 특징 4가지

1. 가치투자 기반 저평가 우량주 발굴 : 외부의 어떠한 영향이나 이해관계에 얽매이지 않고 워렌 버핏으로 대표되는 가치투자(value investing) 관점에서 분석과 탐방 진행합니다.

2. 직접 기업을 탐방해 알려지지 않은 정보 담은 '기업 탐방 보고서' 생산
: '기업탐방 보고서'는 직접 기업을 탐방해 IR담당자, 임직원 등과 Q&A(질의 응답)를 통해 실제 현장 분위기와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3. 유료회원 가입하면 2012년 9월 이후 모든 보고서 열람 가능
: 첫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를 생산한 2012년 9월 12일 이후 모든 보고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저평가 우량주를 바탕으로 운영된 모델포트는 연평균 수익률 28.5% 기록
: '오스템임플란트, 내수주에서 성장주로 비상한다'(2012. 10.7) : 2021년 8월 14만원으로 5.6배(460%) 상승.

◆ 검증된 HISTORY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는 2012년 10월 ‘오스템임플란트, 내수주에서 글로벌 성장주로 비상한다’를 창간 기념 탐방 보고서로 발행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 주가는 독립리서치 발행 당시 2만5000원대에서 2021년 8월 14만원으로 5.6배(460%) 상승했습니다. 오스템임플란트를 비롯한 저평가 우량주를 바탕으로 운영된 모델 포트는 연평균 수익률 28.5%를 기록했습니다.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 회원이 그간의 모든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를 곧바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 결제 및 이용안내

아래 서비스 요금 안내에서 원하는 상품과 기간을 선택하여 결제를 진행합니다. 결제 완료 후 재 로그인하시면 ‘이용안내’ 이외 ‘독립리서치’, ‘INFORMATION’ 메뉴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관리자 이메일 ihs_buffett@naver.com. (02) 6071-1112)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 독립리서치 샘플보기

서비스 안내/결제

독립리서치

◆ 버핏연구소 독립리서치의 특징 4가지


1. 생생한 현장정보 : IR담당자, 임직원들이 직접 전하는 기업의 생생한 현황과 정보가 텍스트와 영상으로 제공됩니다. 낯설고 딱딱한 전문 용어를 배제하고 투자자의 눈으로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2. 저평가 우량주 : 워런 버핏으로 대표되는 가치투자(value invesitng)에 기반해 우량하면서도 저평가된 기업을 소개합니다.

3. 팩트 체크 : 증권사 보고서, 뉴스, 소문으로 나돌고 있는 내용을 팩트체크합니다.

서비스 요금 및 결제

서비스
가입기간
서비스 금액

서비스 금액

장기 결제에 따른 할인

결제 금액
(VAT 포함)

환불요청 시 결제 후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만 7일 이내 청약 철회가 가능합니다(1일 이용권 제외).
청약철회 이외에는 해지 규정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ID당 일별 사용량 조회 제한이 있으니, 결제 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