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탐사봇] 한국맥널티(222980)가 소비자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한 맥널티의 기술력이 집약된 신사업 확대에 나선다. 신사업 헬스케어사업부는 잠재성이 높은 건강보조식품시장 진출과 장악을 목표로 지난해에 신공장을 완공하여 신사업 진출의 가속도가 붙게 되었다.
맥널티 헬스케어사업부의 브랜드 ‘트루네이쳐(True nature)’는 한국맥널티의 식품에 대한 오랜 노하우와 제약사업부의 최신 기술력을 집약해 만든 자연주의 제품의 패밀리 브랜드이다.
첫 출시제품인 ‘트루네이쳐 쾌청한 후레쉬’는 분말스틱형태로 미세먼지, 황사 등의 환경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목이 불편하거나 답답할 때 물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 맥널티 기술력이 적용된 ‘쾌청한 후레쉬’는 모과, 도라지, 프로폴리스가 첨가되어 있고 멘톨성분이 코와 목을 시원하게 도와준다.
한국맥널티 헬스케어사업부 ‘트루네이쳐 쾌청한 후레쉬’를 시작으로 맥널티 기술집약 제품들이 출시 대기중에 있다. 맥널티 관계자는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개발 및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높여주고 2030 젊은 세대를 공략하기 위한 온라인 판매는 다양한 제품수가 더욱 확대됨에 따라 시장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알렸다.
트루네이쳐 쾌청한 후레쉬는 2g 30개입 구성이며 맥널티쇼핑몰, 오픈마켓 등 온라인에서 판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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