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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서비스품질지수(KSQI) 12년 연속 1위... 고객중심·가치경영 인정
  • 김미래 기자
  • 등록 2022-07-20 15:43: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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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핏연구소=김미래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 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12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여의도 신한은행 지점. [사진=더밸류뉴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대면 접점 서비스 품질을 측정하는 국내 유일의 평가제도다.

신한은행은 서비스 전반을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고 꾸준히 개선활동을 펼친 것을 인정받아 은행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

특히 올바른 상품판매 문화 확립을 위한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고객 접점 별 맞춤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실시간 고객 소통, 디지털과 AI기술을 활용한 무인점포 ‘디지털라운지’ 설치, 디지털 금융소외계층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평일 저녁과 토요일에도 문을 여는 ‘이브닝플러스’ 영업점 오픈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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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55550: 신한은행

 

ihs_buffett@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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