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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광고 업종 고ROE+저PBR+저PER 10선 : 플레이디, 모비데이즈, 인크로스
  • 이승윤 기자
  • 등록 2024-02-20 11:23:47
  • 수정 2024-02-24 17:28: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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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ROE+저PER+저PBR'주란 이익을 잘 내면서도 저평가돼 있는 '저평가 우량주'를 말합니다. 리스트를 하나씩 분석해보면 보석같은 종목이 숨겨져 있습니다. [편집자주]

[버핏연구소] 2월 광고 업종 고ROE+저PBR+저PER 종목 중에서 PER(주가수익비율)이 가장 낮은 종목은 플레이디(237820)(5.58)이다. 이어 모비데이즈(363260)(8.18), 인크로스(216050)(8.23), 에코마케팅(230360)(9.43)가 뒤를 이었다.

2월 광고 업종 고ROE+저PBR+저PER 10선. [자료=버핏연구소]

[관심종목]

237820: 플레이디, 363260: 모비데이즈, 216050: 인크로스, 230360: 에코마케팅, 030000: 제일기획, 035000: HS애드, 048550: SM C&C, 291230: 엔피,214320: 이노션, 010470: 오리콤

sungyun1213@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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