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핏연구소=박상혁 기자] 삼양식품(003230)이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는 냉동 제품을 찾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냉동 HMR(가정간편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식품은 냉동 브랜드 '프레즌트(FREZNT)'를 론칭하고, 첫번째 제품으로 '리얼쯔란치킨'을 출시했다.
삼양식품 프레즌트 리얼쯔란치킨. [이미지=삼양식품]
프레즌트는 삼양식품에서 처음 선보이는 냉동 브랜드로 오감을 자극하는 새로운 맛으로 일상의 즐거움을 드리는 작은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얼쯔란치킨은 닭다리살에 튀김옷을 입힌 뒤 3번 튀겨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구현한 제품이다. 쯔란시즈닝을 별도 파우치에 넉넉하게 담아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리얼쯔란치킨은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조리한 뒤 쯔란시즈닝을 곁들여 먹으면 된다.
[관심종목]
003230: 삼양식품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