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2월의 제조기업 저PER 15선입니다. 분기 실적이 적자인 기업은 제외했습니다.
현대차의 PER이 4배인 시대를 우리는 보내고 있습니다. 약세장이 진행되는 지금, 저평가 우량주를 발굴하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잠깐!] 제조 기업의 투자 포인트
제조 기업은 공장(Factory)을 갖고 있으며, 공장은 제품을 대량 생산합니다. 대량 생산되는 제품은 잘 팔려야 하므로, 제조 기업의 투자 포인트는 '시장의 성장성'입니다. 성장하는 시장에 있는 제조기업의 주가수익비율(PER.주가수익비율. =시가총액/당기순이익)이 낮다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