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4월의 제조 기업 저PER 15선입니다. 분기 실적이 적자인 기업은 제외했습니다.
[잠깐!] 제조 기업의 투자 포인트
제조 기업은 공장(Factory)을 갖고 있으며, 공장은 제품을 대량생산합니다. 대량생산된 제품은 잘 팔려야 하므로, 제조 기업의 투자 포인트는 시장의 성장성입니다. 성장하는 시장에 있는 제조 기업의 PER(주가수익비율=시가총액/당기 순이익)이 낮다면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버핏연구소 홈페이지(www.buffettlab.co.kr)가 업그레이드 됐고,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제3회 기업가치평가법이 4월 18일(토) 2주간의 일정으로 개강합니다. 나의 투자 지식을 늘리는 기회가 되기 바랍니다.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