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기업가치(시가총액)가 아모레 퍼시픽이나 현대 중공업보다 많은 시대를 우리는 보내고 있습니다. 모바일과 SNS의 확산으로 연결 경제가 도래하면서 네이버 같은 서비스 기업이 시장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습니다.
서비스 기업의 4월 저PER 10선입니다.
[잠깐!] 서비스 기업의 투자 포인트
서비스 기업은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비실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을 영위합니다. 게임, 음악, 여행주가 대표적입니다. 서비스 기업의 저평가 여부를 판단하는 지표로는 주가수익비율(PER = 시가총액 / 당기순이익)이 효과적입니다.. 서비스 기업의 PER은 일반적으로 높게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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