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유통 기업 저PER 15선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모바일 쇼핑이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의 물건 직접 구매하는 「직구 」도 확산되는 등 유통업에 지각변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월 유통 기업 저PER 15선입니다.
[잠깐!] 유통 기업의 투자 포인트 유통 기업은 제조 기업으로부터 제품을 공급받아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체 등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합니다. 경기 회복의 시기에 매장이나 유통 채널의 확장이 진행되는 유통 기업은 실적 개선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기업은 제조, 수주, 유통, 서비스, 금융의 5가지 가운데 하나이고, 이들 5대 업종은 재무제표, 투자 포인트가 각각 「별개의 세상」입니다.
<저작권자 ©I.H.S 버핏연구소(buffettla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